서해안 휴양지인 대천 해수욕장을 소개합니다.
해변 길이만 4mk로 아주 긴 해변입니다. 연인끼리, 가족여행 등으로 맨발로 건너, 조개껍데기 줍기, 모래놀이등으로 해변 이 아주 좋을 거 같습니다.
여름에는 물놀이하려 오고 봄, 가을에는 놀이할것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무슨 놀이일까 찾아보겠습니다.
1. 국내 최초 "스카이 바이크"
바다를 보면서 또는 바다 위에서 열심히 바퀴를 굴립니다.
바다 위에 레일 바이크를 만들어 그위를 지나가는 건데 고소공포증이 있는 사람은 무리 일거 같지만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라며 괜찮을 거 같기도 합니다.
탁 트인 바다를 보면서 대천항까지 재미있는 코스입니다. 국내 최초 "스카이 바이크" 왕복 2.3km 코스입니다.
타신 분들은 공중을 둥둥 떠다니는 느낌도 들고 주변을 보면 시원한 바람과 아름다운 풍경이라 좋다고 합니다.
찾아가는 길
중남 보령시 해수욕장 10길 75 "스카이바이크"
-예약불가, 현장 발권만
- 주말 미 공휴일은 9:30분부터 대기 번호표를 발행합니다.
-20개월 미만 영유아는 아기띠 미착용 시 탑승이 불가. 음주자, 임산부, 고소공포증이 있으신 분은 탑승이 금지.
반려동물 탑승 금지.
- 영유아 어린이, 노약자 65세 이상, 장애인등 동반 시에는 반드시 보호자 2명 이상 동승해야 함.
- 소유시간은 35분~40분입니다.
2. 대천 해수욕장 "집라인"
스카이바이크 옆에 위치한 약 52m(19층) 높이의 "집라인"은 대천 해수욕장을 아찔한 높이에서 바라보며 타는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줄 수 있는 특별한 체험입니다.
보면 볼수록 보령이 스릴 넘치는 체험까지 완벽한 명소입니다.
찾아가는 길
주소 :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 10길 79 "집트렉타워"
운영시간 : 9~ 18시
주차가능 : 무료
체험소요시간 :20분
초등, 성인 18.000원 미취악아동 15.000원
3. 초보자들을 위한 3시간 코스 제철낚시
여기에 하나 더 이색 체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보령은 어족자원이 풍부한 지역으로 알려져 있으며, 초보자들도 짧은 시간 안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초보자들을 위한 3시간 코스가 있어 초보자들에게도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이 체험은 9월에 제철인 주꾸미 낚시인데 초보자들도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보령은 낚시로 최적의 장소로 소문난 곳이라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제철에는 초보자들도 잘 잡는다는 주꾸미 낚시입니다. 잘 ~ 많이 잡은 사람이 300마리 까지 잡았다고 합니다.
낚시를 던졌다 하며 잡고, 또 던졌다 하면 잡히는 주꾸미 낚시, 재미있습니다.
그래서 확인했습니다. 제작진이 직접 낚시를 해봤는데 낚시를 던지고 30초가 흐르니 잡히고 또 던지고 나니 바로 잘 잡혔습니다. 더러 가끔 갑오징어도 잡히기도 합니다.
주꾸미 낚시는 9~11월에 할 수 있습니다.
찾아가는 길
주소 : 충청남도 보령시 오천면 충청수영로 839-2
연락처 : 010.3932.4833 041) 934-2288
"오천항 헤라피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또는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